캐스키드슨 크리스마스 어드벤트 캘린더(24종) 선물 리뷰
친구한테 "[단독/2024홀리데이] 캐스키드슨 크리스마스 어드벤트 캘린더(24종) + 쇼핑백 증정"을 카카오톡으로 선물 받았다.
크리스마스 어드벤트 캘린더란?
12월 1일부터 24일까지 숫자가 적혀 있는 작은 문이 달린 달력을 말하는데, 작은 문을 열어 보면 작은 선물이 들어있다. 그러면 크리스마스 캘린더가 아니라 왜 어드벤트 캘린더일까?
advent는 도래, 출현, 강림절을 의미하는 단어이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강림절이란? 크리스마스 전 4주간을 의미한다. 한마디로 강림절에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면서 매일 뜯어보는 달력이다.
크리스마스 어드벤트 캘린더가 처음은 아니었지만 카카오톡에서 어드벤트 캘린더를 받을 줄은 몰랐다. 작년까지만 해도 어드벤트 캘린더는 직접 검색해야 살 수 있는 선물이었기 때문이다. 그리고 서양에서는 일반적이지만 나는 화장품 어드벤트 캘린더가 처음이어서 신기하기도 했다.
택배 상자를 뜯고 나서 맞이한 캐드키드슨 크리스마스 어드벤트 캘린더는 예뻤다.
쇼핑백도 캘린더도 꼭 인형의 집처럼 예쁜데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나니 좋았다. 캘린더는 비닐 포장이 되어 있는데 그걸 뜯어야 했다. 근데 캘린더 앞면에도 뒷면에도 문이 없었다. 어디를 눌러야 선물이 나오는 걸까 생각하다가 옆면의 리본을 풀어야 한다는 걸 깨달았다.
리본을 풀고 나니 1일부터 24일까지 뒤죽박죽 적혀 있었고 화장품의 그림자를 확인할 수 있었다.
12월 3일에 받아서 1일부터 3일까지 찾아서 눌렀다. 꺼내는 건 좀 힘들다. 지금부터 1일부터 3일까지 뭐가 들었는지 공개하겠다! 보고 싶지 않은 사람은 나가길 바란다!
아마도 1일 바디로션
2일은 핸드워시
3일은 큐티클 크림이었다.
1~3일까지만 공개하겠다고 했는데 4일 사진이 더 자세해서 4일도 공개하겠다!
들어있던 것은 바디스크럽이었다. 매우 다양한 제품이 들어있구나 싶었다.
매일 뜯고 있어서 아직 뭐가 더 들었는지 모르지만 화장품 세트를 받는 것과 비교해서 재미있고 즐겁다. 크리스마스 선물이나 생일 선물 또는 연말 선물로 적극 추천한다!